흔히 볼 수 없는 아이네

아마존 CCTV를 수령했어요 본문

IT 기기 사용기

아마존 CCTV를 수령했어요

내가찾는아이 2017. 10. 19. 19:31
반응형

CamHome IP 4-Channel 720p AHD Wired Security System [Includes 1TB hard drive, night vision, four 1.0 Megapixel cameras, dedicated app.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1VZQKQF





*작성의 편의를 위해 평어를 사용합니다.

불쾌하신 경우 돌아가기를 누르셔도 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CCTV를 구입해 보았다.


사실 간단한 샤오미웹캠을 구입할까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해당 제품이 할인한다는 정보를 얻자마자 홀린듯 구입했다... 하하 ㅠㅠ





오늘 택배가 도착했으므로

급히(?) 개봉기만 작성해보자.











1. 아마존 박스를 열자.



해외직구는 아직 햇병아리 수준이라

해상운송이라는 방법을 고려하지 못한 채

그냥 사용하던 배대지로 배송시켰다.


해당 배대지는 해상운송 서비스가 없어..

비행기 편으로 보낼 수 밖에 없었다 ㅠㅠ










2. 제품 박스는 이런 모양



제품 박스는 전체적으로 red/black 컨셉인 것 같다.


뭔가 저렴한 향기가 풀풀 난다.


(기분탓이겠지)











3. 제품 박스도 열어보자.



박스 안에 또 박스가 들었다.


내부 박스는 참.. 단조롭다.


서양 아재들은 쓸데없이 껍데기에 신경쓰지 않는다구~


그걸로 제품 가격을 뻥튀기 하지도 않으신다구!!!


(왜 열심히 변호하는건진 모르겠다)












4. 1번 박스를 열어본다.



1번 박스에는 적당한 완충포장이 되어 있다.

상세 사진에서 보이던 4개의 카메라와

연결에 필요한 케이블이 수납되어 있다.


그런데,

좀 대충 던져논 기분이 든다.

(공대 감성이 느껴지는 건 기분탓이겠지..)











5. 2번 박스에는 뭐가 들었나?



본체가 보인다.

디자인은 뭐.. 음..

블랙/레드에 All-in했구나 얘네들...











6. 뒤...뒷태를 보쟈!!!



본체 뒷면에는

4개의 카메라와 연결하는 단자

모니터와 연결할 수 있는 VGA, HDMI 등의 단자가 즐비하다.

갖출 건 다 갖춘 듯?











7. 내장은 뭐가 들었나?



본체는 나사 5개만 풀면 쉽게 열 수 있다.

내장된 HDD는 TOSHIBA의 1TB 제품이 들어있다.

제조일은 2017년 3월.

오호.. 좋다...?






설치하는 건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일단 제품은 좋은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