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없는 아이네

니로 타이어 휠캡 보수하기 (feat. 다이소 매니큐어) 본문

차량관리/니로 하이브리드

니로 타이어 휠캡 보수하기 (feat. 다이소 매니큐어)

내가찾는아이 2018. 10. 8. 02:40
반응형

니로 프레스티지를 운행한지 5달 반이 되었다.


2달 전 잠시 갓길에 정차하려던 것이

보도블럭에 너무 바짝 다가가는 바람에

휠캡 테두리를 쭉 긁어 먹은 사고가 있었다.


맴찢맴찢... ㅠㅠ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생각하고

나중에 타이어 교체할 때 새걸로 갈아주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니로 동호회에서 정보를 얻었다.


*제품정보 - 다이소 매니큐어 28447 메틸실버 1,000원.

(매니큐어 제품은 교환 환불 불가)



오늘 혹시나 싶어 다이소 들러 해당 제품이 있나 확인했고,

마침 딱 1개가 남아있기에 구입.


집 앞에 주차 후 바로 발라보았다.









똥손이라 완벽하지 않지만.


이정도면 넘나 만족스러운 것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