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없는 아이네

[리치온 독서모임 #001] 역행자 본문

독서

[리치온 독서모임 #001] 역행자

내가찾는아이 2024. 4. 25. 13:24
반응형

이래저래 책을 손에서 떼지 않으려 노력하는 생활 중

 

지인의 소개로 독서모임에 가입하게 되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서적인 "역행자"의 독서 후기이다.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 성공을 위한 공식은 존재한다.

- 이 책에선 그 공식을 7단계에 걸쳐 설명한다.

- 1단계: 자의식 해제

- 2단계: 정체성 만들기

- 3단계: 유전자 오작동 극복

- 4단계: 뇌 자동화

- 5단계: 역행자의 지식

-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 7단계: 역행자의 쳇바퀴

 

오랜 시간 나의 삶에 안주하며 살아온 나에게

이 책은. 쉽게 깨지지 않는. 내 스스로 세워둔 벽을 인지할 것을 권한다.

 

그 벽에 틈새를 만들거나 무너트리는 건 나의 결정에 달렸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 나는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다행히 저자는 이렇게도 말한다.

 

- 수십 수백권의 책을 읽어라. 책을 통한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자신감을 얻게 될 것이다.

 

 

 

이제. 더 많은 책을 읽으러 가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