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없는 아이네

미밴드1S 4일 사용후기 본문

생활용품 리뷰

미밴드1S 4일 사용후기

내가찾는아이 2016. 3. 20. 14:22
반응형

미밴드 1S 구입하고 4일째입니당.



1. 심박계 테스트해봤는데 아주 잘 작동하네요.

 - 그 후로 한 번도 안쓰긴 했지만, 수면시 심박동 보조 옵션을 켜뒀습니다.

4일째 배터리 잔량 88%..ㅎㅎ
 

 


2. 수면 측정도 정리된 데이터로 확인하니 좋습니다.

 - 내가 이렇게 잠을 설치는구나 + 깊은잠 시간이 이것밖에 안되다니 ㅠㅠ


 

 

 

 

 

3. 활동량 측정도 생각보다 정확하니 만족스럽습니다.

 - 출퇴근시 이동거리가 의외로 정확하고, 업무중 활동량도 잘 보여줍니다.


 

 

 

 

 

4. 동기화가 자동이 아닌게 좀 아쉽 ㅠㅠ

 - 앱을 자동으로 실행시키도록 '일단 운동 결과 알림', '수면 데이터 알림'을 켜놨는데도..

   자동으로 앱이 실행되는 경우가 없습니당 ㅠㅠ

   매번 수동으로 앱을 실행시켜야 동기화를 진행하고 데이터를 보여주는게 아쉬워요 ㅠㅠ

동기화중...




 

 

 

 

총평.


가격대비 성능이 훌륭하고,

제가 원하는 기능이 딱 들어있는 적절한 제품.

(모토360을 가지고 있는데 착용하지 않게 됨.)

'굳이 필요하나?'하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판단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