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볼 수 없는 아이네

무민캔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무민캔들

내가찾는아이 2016. 10. 22. 14:27
반응형

얼마전 티몬에서 무민캔들 1+1 행사를 했습니다.


1+1에 가격은 12900원(무료배송).




초 한 번 켜보고 후기 작성~^^

(본 후기는 포털 게시물로 작성된 내용을 개인블로그로 롤백한 것입니다)

(일체의 후원을 받지 않은 후기글임을 밝힙니다)




1. 양키캔들처럼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왔으나
병의 크기에 맞게 내부가공을 한 게 아니라
캔들 < 박스 < 스티로폼 순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론 양키캔들 포장을 극찬!!



2. 크기는 양키캔들 라지자보다 살짝 작아요.
그래도 거의 차이 없다고 느낍니다.



3. 유리병 모양이 살짝 아쉬워요.
양키캔들은 병목이 조금 길게 올라온 형태인데
무민캔들은 병목이 짧네요.



4. 캔들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저로서는
퓨어코튼 향이 참 좋습니다.
1시간 넘게 켜놨는데, 실내 향이 좋아요^^



5. 촛불이 많이 흔들립니다.
양키는 불꽃이 얌전하고 일정하게 타는데
무민은 일렁일렁 흔들흔들 하면서
심할땐 그을음을 팍팍 만듭니다.
심지가 너무 길어 그런가 싶어 잘라주었는데
반으로 잘라도 똑같네요.
아무래도 초의 연소재료인 파라핀의 퀄리티가
다른게 아닌가 싶습니다.(는 초알못 ㅠㅠ)



6. 총평
1+1을 13000원 돈에 샀으니
1개를 14000원에 산 양키캔들의 뺨을
왕복으로 후려갈기는 가성비입니다.
향이 좋고, 초반에 좀 까내렸던 박스의 존재가
선물용으론 좋겠다 싶습니다. (디자인이 이뻐요)



좋은 딜 올려주신 분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자꾸 제 통장을 털어버리는 딜을 올려주시니
회원 차단 기능을 적용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좋은 초 싸게 잘 샀슴다!!!

반응형
Comments